SNS MARKETING

SNS 최다 매체 직접 보유 업체

instagram

INSTAGRAM

 

감성적인 마케팅 인스타그램

시각적 이미지를 활용한 감성 마케팅의 가장 적합한 상품입니다.

  • FACEBOOK

  • INSTAGRAM

  • YOU TUBE

  • NAVER

인스타그램 마케팅은 해시태그를 통한 큰 파급력을 갖고 있으며, 트렌드에 민감한 10~20대가 선호하는 sns 조사에서 인스타그램이 1위를 했습니다. 이용자 수가 6억 명을 넘는 인스타그램의 성장 속도는 점차 빨라지고 있으며, 최근 모바일 쇼핑 산업이 발달하면서 인스타그램은 일상의 모든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.

Advantage

 
  • 1

    일상적인 편안한 느낌

    인스타그램은 개인의 사생활을 노출하는 공간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혀있어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부담을 갖지 않게 하고, 편안한 감정을 들게 합니다. 그로 인해 소비자들은 광고를 봤을 때 광고라고 느끼는 인식이 가장 적습니다.

  • 2

    해시태그를 이용한
    홍보 효과

   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찾는 단어와 관련된 이미지를 한 번에 볼 수 있으며, 검색 시 좋아요의 개수와 게시물의 반응을 파악할 수 있고, 유저들의 관심사를 해시태그로 연결하여 마케팅적 장치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3

    팔로워의 팬 관리

    고정적인 팬층(팔로워)이 자연적으로 유입되어 타겟팅 홍보가 가능하고,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에게 반복, 지속적으로 대상을 노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사이트 유입 등의 기대가 가능합니다. 그 외 유저들에게는 홍보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.

  • 4

    사진과 영상 업로드

    인스타그램은 시각적 이미지를 위주로한 SNS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브랜드 마케팅이 성공적익 효과를 보고있으며, 간단하고 직관적인 이미지 형식으로 콘텐츠를 노출함으로써. 단 한 장의 사진으로도 강력한 구매 동기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.

Contact u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