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NS MARKETING

SNS 최다 매체 직접 보유 업체

YOU TUBE

 

HOT한 마케팅 유튜브

동영상 플레이어 사용 시간의 88%의 압도적인 점유율

  • FACEBOOK

  • INSTAGRAM

  • YOU TUBE

  • NAVER

유튜브는 모바일 동영상 플레이어 / 편집기 앱 사용 시간에서 88%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, 국내 검색엔진 점유율에서도 네이버에 이어 2위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또한 기존 1-way 광고가 아닌 흥미 있는 콘텐츠로, 소비자가 직접 퍼나르며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2-way 인터랙션을 통해 효과적인 브랜딩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잠재 소비자에게 기업의 제품. 서비스를 알리고 싶다면 이제 유튜브 광고는 필수입니다.

type of AD

 
  • 1

    범퍼 광고

    범퍼 광고는 유튜브 영상 시청 전후 또는 중간에 6초짜리 영상이 노출되는 광고로, 소비자들이 skip 할 수 없고, 광고 시청에 대한 거부감이 낮습니다. 최근 광고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광고로 잘 일려 져 있습니다.

  • 2

    인 스트림 광고

    인 스트림 광고는 유튜브 영상 시청 전후 또는 중간에 영상을 노출시키는 광고로 영상의 길이 제한은 없습니다. 소비자는 skip 버튼을 눌러 광고의 시청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3

    유튜브 배너 광고

    광고하고자 하는 브랜드 및 제품 등에 관심을 보일만한 타겟군 (성별, 연령, 키워드 타게팅)을 선정하고, 잠재 고객이 유튜브에서 영상을 검색하거나 시청할 때 배너를 노출시킵니다.

  • 4

    유튜브 리타게팅 광고

    유튜브 리타게팅 광고는 한 번 이상 홈페이지에 방문한 잠재 소비자가 유튜브를 방문한 경우 배너를 노출시켜 광고주 사이트 재방문 및 제품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입니다.

Contact us